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에어컨청소

서초구 ○△□산후조리원 시스템에어컨청소

by 깨끗한 하늘 2023. 2. 3.
반응형

오늘도 산후조리원입니다. 지난 시간 작성한 동작구 그곳과 상태가 삐까삐까 합니다. 이런 현장은 마스크 철저히 쓰고 눈에 이물질 들어가지 않게 분해할 때 부품들 조심조심 뜯고, 하나 분해하고 나면 먼지들 털어내고...신경 많이 씁니다. 다수의 현장에서 대범한 사람들 보아왔지만 시간이 지나면 후유증을 호소하는 것을 듣고 보았기에 나름 주의를 기울여야 내 몸 챙길 수 있죠. 몸 챙기느라 청소를 대충 하고 빨리 마무리하고 철수하냐? 그건, 고객을 속이고 작업자의 양심을 속이는 것입니다.

 

 

냉각핀 색깔이 어둡네요. 맘이 좋지 않습니다. 현장에서 보고 사진으로 다시 보니 뜯을 때의 심란한 기분이 생생히 살아납니다. 곰팡이로 새카맣게 변한 거 보니 에어컨 효율이 참 걱정됩니다. 꿉꿉한 냄새는 덤이겠죠.

 

 

투웨이 드레인의 오염도는 상상을 초월합니다. 산후조리원 특성상 평상시 창문 열고 환기를 잘 시키지 않았을 것이고, 다만 청정기만 엄청 돌렸을 거란 추측을 해봅니다. 드레인은 각종 세균, 바이러스 등의 온상!

 

 

팬 위의 곰팡이와 먼지는 신이 났습니다. 곰팡이 잔치입니다. 먼지가 탑을 쌓고 또 쌓고. 먼지로 몸이 무거워지면 리모컨으로 바람세기 '강'을 해도 '약' 또는 미세하게 나옵니다. 모터만 과열되고 결국은 고장 나게 되고, as로 돈 나가고.

 


 

 

냉각핀 색깔은 원래 이렇습니다. 밝은 은색.

 

눈에 보이는 겉면만 닦아내는 것이 아니라 고압으로 두꺼운 속까지 투과시켜 줘서 냉각핀 끝단에서 맑은 물이 떨어질 때까지 인내심을 갖고 쏴줘야 결과가 아름답게 나옵니다. 시스템에어컨청소는 인내와 성실함으로!

 

 

드레인에 가득했던 각종 오염 슬러지들, 부품세척 기사의 노고에 박수를!

 

 

하늘색인지 녹색인지 눈이 부시죠? 사람으로 치자면 암덩어리나 불치병이 한순간에 치유된 느낌입니다. 오염 심한 시스템에어컨청소, 시간은 많이 들여야 하지만 정성과 인내로 깔끔하게 해결될 수 있습니다.

 

서초구 시스템에어컨청소 에어클&홈케어 010.9298.1346

동작구 시스템에어컨청소 에어클&홈케어 010.9298.1346

마포구 시스템에어컨청소 에어클&홈케어 010.9298.1346

반응형

댓글